NEW CENTER | NEW CHURCH

    3청년

    "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3청년
    title_blt.png
    “우리의 삶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한달을
    시작하는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는 믿음의 공동체”
    2023_3c_2.png
    2023_3c_3.png
    2023_3c_4.png
    blt01.png
    비전공동체 3청년은?

    비전공동체 3청년은 32세 이상의 청년들로 구성된 공동체이며 매주 주일 비전예배 후 교육관 3층 고등부실에서 모여 매주 주시는 말씀으로 구역모임을 진행합니다.

    우리의 삶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한 달을 시작하기 위해 매월 1일 새벽기도와 첫 주 금요일에 각각 월삭 새벽기도회와 월삭 금요성령집회로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리고 있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결혼 학교와 직장인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고민되어지는 결혼의 문제와 삶의 대한 고민, 비전, 직장에 대한 부분들을 말씀 안에서 도움을 받고자 노력합니다. 청년 생활에 맞는 캠페인 운동과 제자훈련을 통해 하나님께서 3청년 공동체와 개인을 향하신 뜻을 바라보고 분별하며 주님을 닮아가는 소망의 공동체입니다.

    분기별로 문화데이를 진행 하면서 뮤지컬, 영화 단체 관람을 하며 또래모임, 운동모임을 활성화 하여 서로 교제하며 친해질 수 있도록, 공동체에 정착하고 함께 신앙생활을 이어가며 주님께로 나아가기 위해 모이기에 힘쓰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또한 새가족 구역이 운영되며 스탭들이 5주간 새가족을 교육하여 3청년과 교회에 정착하도록 돕고 있다.

    담당 교역자 이정한 목사, 이지예 전도사
    모임 장소 교육관 3층 고등부실, 선교센터 2층 202호, 203호, 205호, 206호, 207호, 208호
    조직 새가족 교구(5개 구역)/일반 교구(23개 구역)
    구성원 260여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