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ENTER | NEW CHURCH

    소년부(12-13세)

    "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키즈드림
    title_blt.png
    DSCF7062.JPG
    꿈꾸는 소년부
    0301_location.png 1부 8시, 2부 10시30분, 3부 1시
    0301_time.png 교육관 4층 소년부 예배실
    담당교역자
    전명재전도사, 한길로전도사
    교육주제
    www. 꿈꾸는 우주소년. net
    KakaoTalk_20220116_111754373_01.jpg
    KakaoTalk_20220116_111754373.jpg
    06020401_img04.png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 15장 13절)
    blt01.png
    소개
    세상을 품은 하나님의 사람들

     

    소년부는 하나님 안에서 꿈을 발견하고, 꿈을 품은 교사들과 어린이들이 삶과 세상을 향한 소명을 가지고, 복음을 체험하고, 섬김을 실천하는 신앙공동체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작은 씨앗들이 건강하게 자라 열매 맺는 다음세대를 기대하며, 말씀의 터 위에 좋은 씨앗 (영성의 씨앗, 인격의 씨앗, 사명의 씨앗, 공동체의 씨앗)을 뿌리는 좋은 밭입니다.

    어린이들이 삶과 세상을 살리는 하나님의 자녀로 위대하게 쓰임 받고 하나님 나라를 이뤄가며 선교적 소명을 감당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꿈꾸는 예배
    내용 : 어떤 상황이나 어느 곳에서든지 참된 예배자로 설 수 있도록 예배를 준비하고 훈련합니다. 주바라기와 함께 하는 찬양, 생동감 있고 깊이 있는 말씀과 열정적이고 사랑 많은 선생님들의 가르침과 돌봄으로 하나님 나라를 위한 꿈을 품고 예배합니다.
    달콤한 말씀
    내용 : 삶의 길이 되고 빛이 되는 말씀으로 채워지고 변화 받기를 소망하며 주중과 주일에 말씀을 배우고 묵상하게 합니다. 2부 성경공과 시간에는 설교 말씀을 되새기며 말씀을 학습하고 활동으로 적용합니다. 주중에는 큐티를 통해 말씀을 깊이 묵상하고 실천합니다. 키투책으로 큐티하고, 영상큐티와 모바일 큐티를 통해 매일 다양하게 큐티할 수 있습니다.
    여름성경학교
    내용 : 여름방학 기간에 진행하며 주님을 뜨겁게 만나며 결단하고, 공동체의 삶, 기독교 세계관 등을 배우고 훈련합니다.(교회 + 가정)
    말씀훈련,제자훈련,기도훈련,예배훈련
    내용 : 큐티, 통독, 필사, 설교, 공과, 암송, 복습퀴즈 등을 통해 말씀의 깊이를 더하고 믿음이 성장하게 합니다. 통성기도, 중보기도 등의 기도를 통해 기도하는 삶으로 나아갑니다. 제자학교, 소요리학교, 큐티학교, 세계관교육, 가스펠타운, 꿈소튜브 등 온라인 사역을 통해 말씀을 배우고 소통하며 관계를 맺습니다.
    키투(키즈해피투게더)
    내용 : 키즈해피투게더는 초등학생들의 말씀 묵상을 위해 새중앙교회 드림공동체가초등학생들의 수준에 맞도록 자체적으로 구성, 편집하여 출판하는 큐티책입니다.키즈해피투게더는 장년의 Q.T책인 해피투게더와 본문을 같이 함으로써 부모와 자녀가 함께 Q.T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