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비카




A-CUBE 비카



A-CUBE비카는 취준생들이 모이는 주중의 선교적 공동체이다. 취업의 문턱이 높아지고 어려워지고 있는 이 때에 취업의 영역 또한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취업을 위한 영적 커리어를 쌓고 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취업준비로 갈급한 청년들을 향한 복음전파의 사명도 감당하고
있다.
있다.

가산지밸리 비카



가산지밸리 비카는 비전공동체 직장비카로 최초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2015년부터 가산디지털 단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마음을 모아 매주 1회 큐티모임을 하게 된 것이 2019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이른 시간이지만 말씀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지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 기대가 된다. 가산지밸리 비카는 회사밀집지역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가 쉼이 되도록 할 것이며 직장동료들에게 십자가를 전하는 복음의 교두보로서 선교적 역할을 감당해 갈 것이다.



강남 비카



강남 비카는 2018년 10월 강남(사당동)에서 개척예배를 시작으로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강남땅이 하나님의 은혜로 새로워지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한 청년들이 많이 일어나도록 위해서 기도하면서 귀한 선교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범계 비카



범계 비카는 2015년 10월 직장인 VICA로는 처음 시작하였던 가산VICA 멤버들이 2017년 9월 범계로 이동해 오면서 모임을 시작하게 되었다, 안양 평촌에서 번화가에 속하는 범계 지역을 거점으로 아침 일찍 모여 예배로 시작하며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일터에서 빛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범계 땅이 하나님의 은혜로 새로워지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한 청년들이 많이 일어나도록 위해서 기도하면서 귀한 선교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범계로데오 비카



범계로데오 비카는 2018년 9월 범계역 숨맑은집에서 개척을 위한 모임을 시작하였고, 2019년 4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범계로데오비카는 범계역을 중심으로 매주 모이고 있는데, 8명의 지체들이 함께 QT를 중심으로 말씀으로 삶을 결단하며 나아가고 있다.

병목안 비카



병목안 비카는 2019년 6월 18일(화) 안양 예음음악학원에서 처음 모임을 갖고, 7월 2일 개척예배를 시작으로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안양에서도 변두리에 속하는 병목안 지역 쪽에 비카를 세움으로서 안양 구석 구석까지 하나님의 은혜가 흘러가기 소망하는 마음으로 진행되고 있고, 안양 땅에 계속해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한 청년들이 많이 일어나도록 위해서 기도하면서 귀한 선교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비즈 비카



비즈 비카는 2018년 3월 안양일번가 블랙콩 카페에서 개척을 위한 모임을 시작하였고, 2018년 7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비즈 비카는 2019년 1월까지는 안양일번가 비카라는 미음으로 함께 안양일번가를 중심으로 전도활동과 모임을 진행하였고, 그 이후로 비즈 비카로 이름을 변경한 후에 현재는 평촌 두산벤처다임건물에서 모임을 시작하였다. 비전공동체 안내팀 지체들도 많이 참여하며 예배를 섬기는 지체들의 고민과 어려움들을 함께 나누며 말씀으로 결단하는 귀한 시간으로 매주 모임을 갖으면서 하나님의 때와 계획을 신뢰하며 선교사적인 삶들을 감당하고 있다.

삼성전자 비카



삼성전자 비카는 2019년 4월 삼성전자 화성사업장내에서 모임을 시작하였고, 5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삼성전자가 하나님을 예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사와 임원진 각 부서를 위해 기도하고, 매달 주어진 말씀을 통하여 동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귀한 선교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숭실대학교 비카



숭실대학교 비카는 2015년 6월 황덕영 담임목사님께서 숭실대학교 개척비전을 선포해주셨고, 2015년 9월부터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숭실대학교 안에 캠퍼스 복음화라는 주제를 가지고 나를 이곳에 보내신 분이 하나님을 바라볼 때 이 곳에서 내가 선교사적 삶을 살아가고자 결단하고 매주 모임을 아침기도회 시간을 가지며 함께 결단하며, 학업과 삶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며 나아가고 있다.

안양대학교 비카



안양대학교 비카는 2015년 1월 안양대학교에서 첫 모임을 시작하였고, 6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안양대학교 비카는 수봉관 1302호 강의실에서 기도모임을 시작하였고, 기도모임을 시작으로 동아리방까지 배정 받아 학교내에 정식 동아리로 인정을 받았다. 현재는 동아리방에서 매주 정기예배를 드리며 캠퍼스 복음화를 위하여 함께 결단하며 아침기도회와 축제 등 여러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다. 안양대학교 비카지기들은 연합의 차원에서 다른 동아리들과의 기도모임도 기획중에 있으며 자신의 삶을 하나님께 결단하며 매주 간절히 드리며 나아가고 있다.



인덕원 비카



인덕원 비카는 인덕원 지역에 거주중이거나 혹은 재직중인 지체들이 사업장을 중심으로 모여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쓰는 영적 거점이다. 말씀을 중심으로 주중의 예배를 통해 말씀을 적용하며 선교적 삶을 살아내고 있다.

종로비카



수많은 직장이 밀집되어 있는 서울의 중심부 종로에서 종로를 거점으로 삼고 있는 지체들이 모여 주중의 예배를 드리고 있다. 직장에서의 어려움을 뛰어 넘어 선교적 삶으로서의 삶의 자세와 대처의 방법들을 나누고 고민함을 통하여 그리스도인의 영향력을 직장과 지역가운데 선포하는 영적 거점이다.



평촌비카



평촌비카는 2019년 5월 이디야 카페에서 모임을 시작하였고, 10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평촌비카는 평촌지역에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데 직장인들의 삶을 위해 기도하며 매주 모임을 통하여 삶을 나누며 말씀으로 결단하며 나아가고 있다. ‘가서 제자 삼으라’라는 말씀을 붙들고 나의 삶이 온전히 하나님께 있다고 고백하며 평촌비카는 복음사역을 감당하는 귀한 선교적인 역할을 감당하며 나아가고 있다.

학원가 비카



학원가 비카는 2018년 2월 모임을 시작하였고, 8월 개척예배를 통하여 비전캠퍼스 모임을 시작하였다. 학원가 비카는 다른 비카와 다른 특이한 점이 있다. 바로, 재수생들을 중심으로 자신의 삶의 거점을 선교지로 결단하기 위한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의 수험생 과정과 모습들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도록 매주 QT와 말씀으로 자신의 삶을 드리며, 결단하며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파주 GOP 비카



파주GOP 비카는 통일한국의 비전을 함께 바라보고 북한과 최접경지역인 파주 25사단 GOP에서 군장병의 복음화와 소그룹을 통한 양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듀 비카



비전공동체 에듀비카는 초, 중, 고등학교에서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교사들의 모임입니다. 공통된 관점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며 격려하고, 학내에서 동료교사들과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적 공동체입니다.



두산벤처다임 비카



내손 비카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지체의 헌신으로 시작된 비전캠퍼스로 지역청년들이 모여서 삶을 나누며 기도제목을 통해 중보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홍대 비카



홍대 비전캠퍼스는 2019년 9월 30일, 강서구와 마포구에서 사업장을 중심으로 재직 중인 지체들이 모인 비전캠퍼스입니다. 아웃리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개척된 홍대 비전캠퍼스는 선교적 공동체로 시작한 의미 있는 비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