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ENTER | NEW CHURCH

    국내인증

    "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약관동의

    회원 유형에 따라 절차가 다르니 반드시 성도님께 해당하는 유형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새중앙교회 홈페이지(이하 “교회”)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교회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① “교회”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교회”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교회”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전자우편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 “교회”가 전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공지 및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 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교회”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교회” 및 기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교회”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교회”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교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교회”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교회”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회원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교회”는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교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서 “교회”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교회”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을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교회”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정보도용차단요청주민번호”로 등록된 주민번호의 경우
    ⑤ “교회”는 제2항과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교회”가 가입완료를 인정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5 조 (아이디 등의 관리책임)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이용 하도록 하여 고의 및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② “교회”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교회”에 대한 적대 행위를 위해 사용할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즉시 “교회”에 통보하여 “교회”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되는 “회원”이 “교회”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통보한 경우에도 “교회”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교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교회”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교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교회”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교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관리화면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성별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② 회원정보의 변경은 기본적으로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할 수 있으며,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교회”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다만, 관리자를 통한 수정의 경우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④ 변경사항을 “교회”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교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교회”가 서비스내용 변경 및 기타 관리 및 운영상의 이유로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교회”는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 사이트의 게시판 또는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교회”의 의무)
    ① “교회”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② “교회”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교회”는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 도용
    3. “교회”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교회”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4. “교회”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교회”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9. 현행 법령, “교회”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및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교회”는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또는 게시판 운영원칙에 명시된 부적합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교회”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회원”이 제10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교회”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 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교회”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③ “교회”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 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④ “교회”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교회”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 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① “교회”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 우편 등의 방법으로“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회원,비회원 포함)”는 “교회”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교회”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교회”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④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교회”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⑤ “교회”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교회”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트”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이용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회원정보관리에서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교회”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제10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교회”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교회”가 회원정보를 보유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④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15 조 (면책)
    ① “교회”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에는“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교회”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교회”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교회”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제됩니다.
    ⑤ “교회”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교회”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교회”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로 합니다.

    제 17 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부 칙
    ① 이 약관은 2012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교회”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등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입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정보
    
    (국내 외국인 회원)
    -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정보
    
    (해외 외국인 회원)
    -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국적, 이메일
    
    2.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 기록
    
    3.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주소, 연락처, 사용 이동통신사
    
    4.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회원정보수정, 팩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이용약관 제4조 2항에 따라 계약해지된 영구이용정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 콘텐트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물품배송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교회”는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었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교회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기간 :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위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십니까?

    ×